CAFE

사고팔고 아나바다

새 모니터 27인치 100불

작성자돈보다돌|작성시간26.06.20|조회수56 목록 댓글 0

노스욕이나 퀸스테이션에서 픽업 가능해요
IPS패널이고 사진처럼 박스체로 드려요
https://open.kakao.com/o/s1NY4qz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