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고팔고 아나바다

거래완료)에어플라이기(4단까지 사용가능하고 로티세리 기능도 있어요^^)

작성자수민지원맘지니|작성시간26.06.20|조회수89 목록 댓글 14

 
# 에어플라이기입니다.
1년 살이와서 10개월 정도 사용했습니다.
오븐보다 사용법이 간단하고
4단까지 트레이를 끼워넣었다 뺏다하며 사용할 수 있고
오븐형이라 내부가 보여서 요리 상태가 보여요
전 사용하진 않아서 새것 상태 그대로인데 로티세리 기능도 있어요^^(박스와 설명서도 그대로 보관중^^)

기름은 아래로 빠지고
군고구마도 되고~

내부 싹 닦아서 내어놓습니다.
판매가격 25불
픽업은 월드온영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