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완료)에어플라이기(4단까지 사용가능하고 로티세리 기능도 있어요^^) 작성자수민지원맘지니|작성시간26.06.20|조회수89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 에어플라이기입니다.1년 살이와서 10개월 정도 사용했습니다.오븐보다 사용법이 간단하고4단까지 트레이를 끼워넣었다 뺏다하며 사용할 수 있고오븐형이라 내부가 보여서 요리 상태가 보여요전 사용하진 않아서 새것 상태 그대로인데 로티세리 기능도 있어요^^(박스와 설명서도 그대로 보관중^^)기름은 아래로 빠지고 군고구마도 되고~내부 싹 닦아서 내어놓습니다.판매가격 25불픽업은 월드온영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삭제된 댓글입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