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고팔고 아나바다

가격내림) ikea 식탁(책상)

작성자수민지원맘지니|작성시간26.06.20|조회수84 목록 댓글 0

# 아이키아 식탁(책상)입니다.
1년 살이와서 새로 구입한 식탁입니다.
화이트라 깔끔합니다.

사용기간은 약 10개월 정도이고
식탁에 매트깔고 식사해서 색베임이나 오염 전혀없고
생활기스도 거의 없게 깨끗히 사용했습니다.

넉넉한 크기의 책상으로 사용해도 좋을것 같습니다.
사진에 상세사이즈 나와있으니 참고하세요.
(옮겨가시기 쉽게 현재 다리 분리해 놓았습니다^^)

판매가격: 식탁= 40불
픽업은 월드온영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