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앤스틸 근처 픽업온리 입니다.
--------거래중--------
이케아식탁 가격 인하해서 $25에 내놓아요.
양쪽 날개형식이라 반씩 접어서 사용 가능하고 가져가실때는 양쪽 날개 접어서 중간 서랍장 있는데만 들고 옮길 수 있어요.
사진보시면 사이즈 확인 가능합니다.
상판은 사용감이 있어서 한국에서 매트 구입해와서 붙혀서 사용해서 깨끗한 느낌으로 사용 가능하세요.
관심있으신 분 카톡으로 연락주세요.
https://open.kakao.com/o/seMKmoxi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