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고팔고 아나바다

[팝니다]-가격인하- 이케아식탁 $25

작성자Onefineday|작성시간26.06.20|조회수110 목록 댓글 0

영앤스틸 근처 픽업온리 입니다.

 

--------거래중--------

이케아식탁 가격 인하해서 $25에 내놓아요.

양쪽 날개형식이라 반씩 접어서 사용 가능하고 가져가실때는 양쪽 날개 접어서 중간 서랍장 있는데만 들고 옮길 수 있어요.

사진보시면 사이즈 확인 가능합니다.

상판은 사용감이 있어서 한국에서 매트 구입해와서 붙혀서 사용해서 깨끗한 느낌으로 사용 가능하세요.

 

관심있으신 분 카톡으로 연락주세요.

https://open.kakao.com/o/seMKmoxi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