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고팔고 아나바다

[팝니다]기내용캐리어 50$

작성자la bella|작성시간26.06.21|조회수45 목록 댓글 0

 한국에서 구매후 토론토올때 한번 사용.
거의 새상품 컨디션입니다.
사진에서 보시듯 바퀴사용 흔적 거의 없습니다.
지퍼랑 바퀴 엄청 부드럽게 잘 나가고
안쪽 수납공간도 지퍼형태로 분리되있습니다.
확장도 가능해서 20인치 기내용이지만 수납
공간 충분합니다.
에글링턴 스테이션 스벅앞 거래.
현금거래만~

https://open.kakao.com/o/sso3pI3c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