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고팔고 아나바다

이케아 조명

작성자에오에오에|작성시간26.06.22|조회수28 목록 댓글 0

작년 8-9월에 구매한 후 자주 사용하지 않은 이케아 조명 판매합니다. 램프 살 때 같이 구매했던 전구가 아직도 작동합니다!
가격은 10불이며 픽업은 베사리온 역에서 가능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