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고팔고 아나바다

남여 공용바지, 반바지, 와이드 슬랙스, 청바지 등 팝니다👖

작성자토리잉|작성시간26.06.22|조회수23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픽업
놀스욕센터: 평일, 퇴근시간(5시반~7시)
다운타운 디스틸러리 근처 : 항시 가능
(20불 이상시 던다스~킹역에서 뵐수있어요)

사이즈 실패한것들이 많아 실착용 별로 없는 상태 좋은것들이 대부분입니다.
궁금하신거 있으시면 댓글주세요~!


⬇️ 무신사 스탠다드 와이드 스웻팬츠 L-15불


⬇️ 아베크롬비 팬츠 28 - 20불
슬림한 스트레이트 핏이에요. 스키니처럼 완전히 다 딱 붙진 않아요. 약간의 신축 있습니다. 실착용 5회 이하.


⬇️ 리바이스 커브드팬츠 29 - 40불
사놓고 살이 빠져 실착용 2회로 상태 좋습니다!


⬇️ 반바지 xl - 10불
허리 단면 36cm, 엉덩이 단면 54cm

같은 제품은 아닌데 사진같이 A라인같이 약간 퍼지는 핏이고 사진보다 조금 길어요 참고하시라고 올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