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고팔고 아나바다

[팝니다]쯔윌링 스테인레스 냄비 3종외 chef냄비

작성자Onefineday|작성시간26.06.23|조회수89 목록 댓글 0

영앤스틸 근처 픽업온리 입니다.

이사가게되어 짐을 줄여야해서 팝니다.

사이즈 확인하시라고 바운티 키친타올 두장 놓고

그 위에 사진 찍어봤어요.

1. 쯔윌링 키낮은 큰 냄비 $15 [거래중]

지름이 30cm이며, 부대찌개나 찜 요리할때 좋아요.

 

2. 가장 왼쪽 Master chef 냄비 $5

뚜껑이 없어서 싸게 내놓아요. 

3. 쯔윌링 중간냄비 $15 [거래중]

사이즈는 1.9L 입니다.

3인용 정도 국 이나 찌개 끓여먹기 좋은 사이즈에요. 

4. 쯔윌링 작은냄비 $10 [거래중]

사이즈는 1L 이며, 라면 끓여먹기 딱 좋은 사이즈에요.

관심 있으신 분은 톡으로 연락주세요.

https://open.kakao.com/o/seMKmoxi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