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앤스틸 근처 픽업온리 입니다.
이사가게되어 짐을 줄여야해서 팝니다.
사이즈 확인하시라고 바운티 키친타올 두장 놓고
그 위에 사진 찍어봤어요.
1. 쯔윌링 키낮은 큰 냄비 $15 [거래중]
지름이 30cm이며, 부대찌개나 찜 요리할때 좋아요.
2. 가장 왼쪽 Master chef 냄비 $5
뚜껑이 없어서 싸게 내놓아요.
3. 쯔윌링 중간냄비 $15 [거래중]
사이즈는 1.9L 입니다.
3인용 정도 국 이나 찌개 끓여먹기 좋은 사이즈에요.
4. 쯔윌링 작은냄비 $10 [거래중]
사이즈는 1L 이며, 라면 끓여먹기 딱 좋은 사이즈에요.
관심 있으신 분은 톡으로 연락주세요.
https://open.kakao.com/o/seMKmoxi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