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눔해 드려요

(완료)데스크 겸 식탁 나눔합니다

작성자코지7|작성시간26.06.19|조회수169 목록 댓글 0


이케아 제품으로 높낮이 가능합니다.
3개월사용해서 깨끗한데 흠집 조금 있습니다.
높낮이 조절 가능해 SUV에 충분히 실립니다.
픽업은 쉐퍼드 근처입니다.
상판 160cm+80cm
오늘 6월19일 오후 1시까지 나눔 가능합니다.
647 567 1274 문자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