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을 찾습니다. 작성자희망|작성시간26.06.05|조회수38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급하게 돈 필요하다고 해서 여기저기 돈 다해서 빌려줬더니 갚을 날짜가 지났는데도 안 갚고 연락 두절 입니다.일주일동안 쓰고 준다고 하던 사람이 두달 넘게 안 갚고 매번 피하고 구실대고 하니까 할수없이 여기 글 올릴수 밖에 없네요.이글을 본다면 혹시라도 빨리 갚기를 바라는 맘에 글올렸어오.이름은 김태일(48살) 부동산 리얼터로 알고 있어요. 몇만불부터 변호사 상담 필요할까요? 아니면 빌려간 돈 받아주는 사람들 혹시 있을까요?막막해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