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DOKKAEBI SUSHI - <목,금,토>서버구합니다. 작성자DOKKAEBI|작성시간26.06.06|조회수25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하이파크근처 keele역 도보 5분도깨비( Dokkaebi Japanese restaurant) 영어로 의사소통 하는데 문제없으시고, 결근 없이 잘 나오실수 있는분 원합니다. 밝고 젊으신분 선호합니다. 근무시간은목금토 4시-10시30분시급은 최저시급캐시 가능합니다.간단한 자기소개 또는 레쥬메 보내주시면 감사합니다:)✅ info@dokkaebi.ca✅ 647 617 34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