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직]smart serve O 서버 구직합니다! 작성자임슬찬|작성시간26.06.08|조회수25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 캐나다에서 1년 쯤 살고 있습니다 영어 가능하고 서버 이외에도 웨어 하우스, 버서등다양한 직업 경험 있습니다. 서버를 선호 하지만 연락 주신다면 다른 직업도 생각 해보겠습니다. 3682994390로 메세지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