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직) 간병일 구하고 있습니다 작성자줄리아Julia|작성시간26.06.09|조회수16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환자분이나 어르신분을 위한 간병을 도와 드리고자 글을 올립니다. 어르신분들이 하시기 힘든 모든 집안일 및 정리정돈과 식사와 규칙적인 운동까지 같이 챙겨드립니다.저는 한국 간호조무사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습니다.어르신을 내 부모님처럼 정성드려 모시겠습니다.관심 있으신 분들은 문자주시기 바랍니다.장소는 토론토에 거주하시는 분이시면 좋겠습니다.437-28육-047일 입니다.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