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에서 토론토로 이동봉사해주실분을 찾습니다🙇🏻♀️ 작성자Aldonut|작성시간26.06.10|조회수10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가 한국에서 입양한 강아지를 인천에서 토론토로 직항으로 이동봉사해주실분을 찾습니다🙇🏻♀️대한항공(더운 날씨로 인해 대한공항만 가능)인천 -> 토론토 (직항)6월 언제든 상관 없습니다!강아지는 켄넬에 탑승하고 수하물칸으로 이동하고 제가 입양한 Rescue에서 오셔서 공항에서 다 도와주실거에요. 비용은 일체 들지않습니다!출입국 시 30분씩만 시간을 내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출국일정과 전화번호 남겨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