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인구직 알바나눔

유치원생부터 고등학생까지 과외 해드립니다💛

작성자뾰롱|작성시간26.06.10|조회수58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저는 University of Toronto, St. George campus 4학년, Biotechnology를 전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온타리오 고등학교 과학 (화학, 생물)을 가르치고 있으며 이해하기 쉽고 재밌게 설명하는 편 입니다. 성적향상은 물론 간단한 입시 컨설팅도 봐드립니다.

방문/ 온라인 다 가능하지만 방문을 선호하며 대면수업시 다운타운~업타운까지 가능합니다.

무료로 데모수업도 진행해 드리고 궁금한점 있으시면 편하게 밑에 링크 또는 댓글로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캐스모 뾰롱
https://open.kakao.com/o/s7vlhZNg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