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마캄 한신 감자탕입니다
홀에서 일하실분을 구합니다
일주일에 2번정도 이구요…토요일에도 가능하신분 찾습니다…스케쥴은 약간에 유동성이 있으신분이면 좋습니다
남 여 상관없고요…가능하면 경력이 있으시면 좋을거 같아요…
시급은 캐쉬페이구요..
시급 팁 그날 그날 정산해드립니다
시간은 12-9시까지입니다…
자세함 내용은 면접시 서로 상의하도록 하겠습니다
647-548-7118
조금 거리가 있지만 많이 연락주세요
가족같이 같이 일해봐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