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인구직 알바나눔

[구인]주방직원 구해요~

작성자Insadong|작성시간26.06.12|조회수151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이토비코 한식당 인사동에서 같이 일할

주방 직원 찾고 있습니다. 

이슬링턴 역에서 도보 가능하구요. 

근무시간은 11~9. 까지 이고,

파트터임은 11~4/5~9 입니다. 

인터뷰시 시간. 급여 조정합니다. 

437 264 8299 로 문자 주시면 

확인후 바로 연락드리겠습니다. 

 

힘든 식당일이지먼 즐겁게 일할수 있는

가게가 될수 있게 노력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