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시쉐프 & 마끼 하시는분 구합니다 작성자joonoo|작성시간26.06.13|조회수20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 영 & 쉐퍼드에 위치한 Sushi Moto 에서 스시쉐프를 구인합니다.성실한 분을 찾고 있습니다.스시쉐프 구합니다마끼 하시는분도 연락주시기 바랍니다.페이는 인터부후에 결정하겠습니다.연락은 647-401-5470 으로 문자로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