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구인]이튼센타 스시큐 스시바에서 스시 마끼맨 구인 합니다 작성자Kyung kim 60|작성시간26.06.17|조회수16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튼센터 푸드코트 내 Take-out 스시점에서 마끼 마실분 구합니다. 주 4일 근무하고 Pay는 면접시 결정하며 더불어 Tip, Vacation fee, Holiday pay를 합니다.관심있는 분은 간단한 자기소개서를 647- 880-3211 메세지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Kyung kim 6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초보자도 가능합니다..근무 요일은 협의 가능~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