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이토비코 스시집 서버 구합니다. 작성자ssang98|작성시간26.06.18|조회수9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 이토비코에 위치한 스시집🍣에서 서버를 구합니다. 2호선 Royal York 바로 옆이라 교통이 아주 편리합니다. 근무 요일은 목요일에서 일요일 (월요일은 휴무)근무 시간은 5시부터 8시입니다. (근무 요일과 시간은 인터뷰때 변경 가능합니다.) 관심있으시거나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647-688-3319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