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인구직 알바나눔

[구직]토론토현실

작성자토론왕토론토|작성시간26.06.19|조회수1,401 목록 댓글 5

단기알바나 파트타임도 간보면서 연락안주고

워홀러는 거의 안쓴다고 보면됨

여름시즌 기다렸는데 사실 별차이없음

어학원 한두달다니고 일해볼까하는 사람들은 절대 못구함 -> 일본,한국 커뮤니티 둘다 어렵다고함

디시워셔말고는 당장 할수있는거없음

구인글은 🌈존💕 ㉯ 🦄 게 올림

맨날 올리는곳만 올라옴 (이유가 있겠죠 )

 

1. 스시집서버는 롤만 메뉴가 기본20개넘음

메뉴외워와라 -> 팁받기싫어 ? 그럼 외우지마

트레이닝 몇번동안 다외울수있을까

 

2. 카페는 무조건 한국경력 빨리쳐낼수있냐 이거보고 아닌거같으면 자름 메뉴 한국카페보다 많은거 아시죠 빙수도있음 ㅋㅋ 사장들 돈으로 63빌딩쌓는다는거 진짜일듯 -> 사실다 거기서거기

 

팩트;영주권자나 유학생 교포위주로 돌아가고 

-> 사실 얘네도 대학나와서 취업안됨 매니저랍시고 꺼드럭대는데 누구나 할수있는일 하면서 결국 접시치우고 팁똑같이 가져가는건 웃음벨~

 

희망을 갖자 워홀러들아 

나는 캐셔 면접보러갔는데 뉴욕유학생이랑 경쟁했음 

-> 나는 미국에서 1억넘게 안태우고 공부안했음

 

잡구하기가 진짜 힘든상황 

워홀러들은 여행이나 다니다가 집에가면될듯

어디까지나 경험으로 생각하자

 

“영어가 더 편하다는 매니저 이런곳 바로 거르세여

제가 평가할 레벨아니라 생각했는데 거기서 거깁니다”

 

물론 영어실력 경험 부족한거맞음 굳이 워홀러 쓸이유도없는거맞음 뽑기로했으면 써보고 판단하던가 너없어도 일할사람많다 이마인드라서 정떨어짐 열심히 할 의욕도없어짐 

아 저는 서버경험있고 손님응대 영어 문제없습니다

여기 반박댓글다시는 분들치고 원어민급 영어하시는분 못봤어요 ~ 한국커뮤니티 지박령분들 댓글많이 달아주세요 ^^

반박시 님킹왕짱

댓글에 투기장열릴 예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0103mok | 작성시간 26.06.19 힘내고 캐나다 있는동안 마음이라도 여유있게 지내세요. 돌아갈 고국이 있잖아요. 대한민국 화이팅 !!!
  • 작성자로시오 | 작성시간 26.06.19 스시집 메뉴 많은 건 알겠는데, 스시집이던 양식집이던 퇴근 후에도 그 메뉴들 분석하고 외우고 공부하는게 근로자로서의 기본 아니었나요. 한국과 달리 알레르기나 비건/베지터리언 등 때문에 서버/요리사 상관없이 빠른 메뉴 숙지가 아무리 길어도 1주일안에 끝내야죠.

    악덕업주를 비롯하여 2. 같이 터무니 없는 곳은 지원할 필요가 애초에 없는 곳이고요. 난이도 대비 그냥 편하게 디쉬워셔 하는게 더 돈이 벌릴 수 있다고 말할 수 있을 정도

    영어실력은 뭐 원어민급은 바라지도 않죠. 여기 태생 출신 아니고서야 그 정도 영어와 발음 악세트 나오는 사람들 얼마나 있겠습니까. 영어로 허세 부리는 것만큼 한심한 것 없습니다.

    워홀러, 학생, 영주권자 지금 다 불경기라 일자리 구하기 힘든 것도 사실이고 경력자들조차 기존 받던거에서 다운페이 해야하거나 직급 다운그레이드 해야하는데, 워홀러는 당연히 더 빡셀 수 밖에

    일자리 구하는 것도 캐스모 말고도 Indeed, Glassdoor 그리고 대기업들 본인들 채용 홈페이지 등 다 지원해봐야 한다고 봅니다

  • 작성자True Edu.Co.Ltd | 작성시간 26.06.22 ㅋ?
  • 작성자뚜두뚜두1 | 작성시간 26.06.25 new 근데 롤 메뉴 몇개 외우는게 힘들면 한국에선 뭐먹고 사시려구요..?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방귀대장 | 작성시간 1시간 전 new 워홀러는 비씨주 추천!
    그나마 자연경관이라도 좋지.
    토론토는 그냥 서울이랑 비슷한 느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