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홀 매니저 구합니다~ 작성자Insadong|작성시간26.06.20|조회수16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토비코 한식당 인사동에서 홀 매니저 하실 분을 찾고 있습니다. 저희 식당 규모가 크진 않지만단골손님 많은 동네밥집입니다. 홀을 잘 이끌고 나가주실분을 찾고 있어요. 급여와 시간은 인터뷰시상의합니다. 437 264 8299로 문자주시면확인후에 바로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