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y sushi 노스욕 1호점에서 주방 1명, 스시바 마끼 1명 구인합니다. 작성자asdfvrewav|작성시간26.06.20|조회수14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헤이스시 놀스욕 1호점에서 주방 및 스시바 마끼맨 구인합니다! :)놀스욕 1호점: 15 Spring Garden Ave.[ 모집부문 ]주방- 주방 경험 기간은 상관없지만 경험 있으신 분스시바- 마끼 경험 있으신 분[ 근무요일 / 시간 ]주방/스시바 : 풀타임 (주 5일)- 근무 시간 : 10:30 - 22:00 (평일) / 11:00 - 22:00 (주말)- 급여 : 면접 시 협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dannyboy | 작성시간 26.06.20 연락처가 없네요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