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직]20대 후반 남자 캐쉬잡 구합니다 작성자aiaqpqala|작성시간26.06.21|조회수9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 20대 후반 남자입니다.현재 여행비자로 캐나다에서 6개월 정도 거주 하고 있습니다.영어가 능통하진 않지만 온갖 일 다 자신있고 성실합니다.댓글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