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Mamachef korean restaurant 에서 서버 구합니다~ 작성자Tjdks|작성시간26.06.23|조회수15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 크리스티 마마쉐프에서 서버 구합니다! 주 2-3일 파트타임 가능하신분 아래 카톡으로 이름, 나이, 경력 전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주소 648 bloor st east런치 11:30-17:00디너 16:30-22:00/23:00 mamachefhttps://open.kakao.com/o/sVnSGNA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