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가 북쪽에 살다보니 월드컵 분위기가 전혀 없어요..티비보니까 다운타운은 많이하던데..그래서 내일 한국축구는 다운타운 야외스크린으로 보고 싶어요.어디서 볼수 있는지 알려주세요..fan fest 는 멕시코경기를 보여주는거 같던데 하버프론트는 그런 스케줄이 없어요..그리고 미리 예약안하면 못보나요?
다음검색
저희가 북쪽에 살다보니 월드컵 분위기가 전혀 없어요..티비보니까 다운타운은 많이하던데..그래서 내일 한국축구는 다운타운 야외스크린으로 보고 싶어요.어디서 볼수 있는지 알려주세요..fan fest 는 멕시코경기를 보여주는거 같던데 하버프론트는 그런 스케줄이 없어요..그리고 미리 예약안하면 못보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