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p에서 이번겨울에 xs로 구입했는데 사이즈가 작을줄 모르고 텍 다떼고 세탁을 했어요.. 저중에 두어벌만 급하게 두어번 입히고 나머지는 안입었답니다.
제 아이가 키가 좀 큰편이라 안맞았는데 보통키인 4T 아이들에게는 잘 맞을거예요. 입학앞둔 아이들.. 폴로 유니폼은 미리 준비하시길 추천합니다. 입학 직전엔 물량이 잘 없을 가능성이 큽니다..
다섯벌 다 해서 10불에 판매합니다. 지역은 리치몬드힐/봔 이구요, 비댓으로 연락처랑 원하시는 픽업날짜 남겨주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