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기 용품 사고팔기

앉기 (4-6개월) 시작하는 아기들 용품

작성자우빔|작성시간26.06.07|조회수84 목록 댓글 0

1. 범보의자 - 잠시 앉아서 놀거나 간식먹일때 용으로 썼어요 ($10)

2. 액티비티 센터 3 in 1 이라 나중에 발판을 테이블위에 올리면 책상처럼 쓸수있어요 구성품 다있고 상태좋아요 ($40) 

 

3.  앉아서 놀기시작하면서 잘썼던 큐브 장난감 + 머리쿵방지 쿠션이요 ($10) 

 

개월수말씀해주시면 장난감이나 용품 이거저거 같이 나눔해드릴게요 일괄 $50이요

 

리치몬드힐 H마트 픽업이요 647 983 359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