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기 용품 사고팔기

유팡 팝니다 판매완료되었습니다

작성자유후~|작성시간26.06.09|조회수95 목록 댓글 0

캐나다에서 구입했던 110v 유팡입니다.
한 아이만 조심히 썼고 안에도 깨끗하게 닦아놓았어요.
박스도 보관해 놓았었습니다.

문자로 연락부탁드립니다.
화요일 저녁에 노스욕으로 갖다 드릴수 있고, 다른날은 리치몬드힐에서 픽업 가능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