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기 용품 사고팔기

신생아 분유 (엔파밀, 시밀락, 굿스타트)

작성자Dnmllrnc|작성시간26.06.11|조회수57 목록 댓글 0


아가가 뭘 먹을지 몰라 이리저리 준비했는데 결국 완모의 길을 가네요…

픽업은 로렌스&던밀 쪽 이에요
https://open.kakao.com/o/s9z7Lgai


1. 엔파밀 농축액 11캔 75불 (exp 2027 3월)
원하시면 쉽게 소독할 수 있는 캔 오프너도 드려요



2. 시밀락 RTF 스텝 1 235ml 4개 + 일회용 시밀락 꼭지 3개 20불 (exp 2027 3월)
출산시 병원에 들고가기 딱이에요


3. 굿 스타트 스텝 1 2개 40불 (exp 2028 1월)
저희 오비 추천이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