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기 용품 사고팔기

아기크립

작성자Weriw|작성시간26.06.14|조회수135 목록 댓글 4

안녕하세요 아기 크립팔아요!
Storkcraft baby crib이고 2024년도에 샀어요.
저희 아가가 크립에서 자는걸 너무 싫어해서 6개월 정도 썻어요!
크게 망가진건 없구요. 박스가 없어서 해체해서 들고가야햐요.
많이 안써서 상태 괜찮아요.
Greenguard도 받아서 화학제품도 없는 크립입니다.
Pottery barn mobile도 같이 드릴게요. 가격은 $120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