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기 용품 사고팔기

(예약)✨삠뽀요 위너스키자켓, 애니멀스키복, 조끼 1-3세

작성자Llamanim|작성시간26.06.18|조회수61 목록 댓글 2

처분 목적으로 저렴하게 올려요~
다른 글도 확인해보세요😉

삠뽀요 시리즈
모두 가져가시면 $40에 드립니다👍🏻
한아이만 입었어요

1. 위너스키자켓 $15
- 매우 따듯합니다!
- 아래 벤딩있어서 눈놀이 할때 눈 안들어갑니다~
- 털은 제거하고 입혔어요


상세설명 보세요~


2. 애니멀방한스키복 $25
- 착용 횟수는 거의 손에 꼽습니다


3. 애니멀 조끼 $5
-실내, 실외 여러 용도로 착용가능해서 좋아라했던 조끼입니다. 귀엽고 따뜻해요!


———————————————
픽업은 아래 로케이션 선호합니다.
Markham East (주중,주말)
Thornhill (쏜힐 갤러리아 - 수요일, 일요일 오후 )
——————————————-
문의는 카톡으로 부탁드립니다🙇🏻‍♀️
댓글이 편하시면 남겨주세요, 늦더라도 답변드리겠습니다! (저녁 늦게 확인 가능해요)

https://open.kakao.com/o/sHJ1usq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