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기 용품 사고팔기

쿨리베어 옆잠베게 팝니다.

작성자포동포도|작성시간26.06.19|조회수55 목록 댓글 0

노쓰욕픽업입니다.

작년 8-9월쯤에 8만원에 구입해서 배송료만 6만원들어서 데려왔어요. 아기가 두상이 한쪽으로 눌리는것같아 급하게 산 베게입니다.

한 아이만 썼고 부분부분 보풀이 좀 일어났는데 사진 참고해주세요.
라라스베게랑 비교하다 쿨리베어가 신생아들 엎아져자도 숨쉴수있고 통메쉬라 태열에 좋대서 이걸로 샀어요.

솜 따로 보관해놨고, 따로 받은 이너필로우는 새거입니다.
$40에 내놓습니다. 댓글 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