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쓰욕픽업입니다.
작년 8-9월쯤에 8만원에 구입해서 배송료만 6만원들어서 데려왔어요. 아기가 두상이 한쪽으로 눌리는것같아 급하게 산 베게입니다.
한 아이만 썼고 부분부분 보풀이 좀 일어났는데 사진 참고해주세요.
라라스베게랑 비교하다 쿨리베어가 신생아들 엎아져자도 숨쉴수있고 통메쉬라 태열에 좋대서 이걸로 샀어요.
솜 따로 보관해놨고, 따로 받은 이너필로우는 새거입니다.
$40에 내놓습니다. 댓글 주세요!
다음검색
노쓰욕픽업입니다.
작년 8-9월쯤에 8만원에 구입해서 배송료만 6만원들어서 데려왔어요. 아기가 두상이 한쪽으로 눌리는것같아 급하게 산 베게입니다.
한 아이만 썼고 부분부분 보풀이 좀 일어났는데 사진 참고해주세요.
라라스베게랑 비교하다 쿨리베어가 신생아들 엎아져자도 숨쉴수있고 통메쉬라 태열에 좋대서 이걸로 샀어요.
솜 따로 보관해놨고, 따로 받은 이너필로우는 새거입니다.
$40에 내놓습니다. 댓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