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외출복 + 스와들 판매합니다.
여름에 출산하시는 분 있으시면 잘 맞을 것 같아요~
Quincy Mae 옷은 손빨래 해놓고 정말 한 번도 못입혀본 새옷 입니다ㅜㅠ 옷 짱 귀여워여
스와들 모자는 없고 저는 생후 60일까지는 벨크로 쓰니까 넘 편했어요!
픽업은 리치몬드 코스트코 근처입니다.
관심있으신분들은 아래로 오픈채팅 주세요!
아기 외출복 + 스와들
https://open.kakao.com/o/szK98cAi
다음검색
아기 외출복 + 스와들 판매합니다.
여름에 출산하시는 분 있으시면 잘 맞을 것 같아요~
Quincy Mae 옷은 손빨래 해놓고 정말 한 번도 못입혀본 새옷 입니다ㅜㅠ 옷 짱 귀여워여
스와들 모자는 없고 저는 생후 60일까지는 벨크로 쓰니까 넘 편했어요!
픽업은 리치몬드 코스트코 근처입니다.
관심있으신분들은 아래로 오픈채팅 주세요!
아기 외출복 + 스와들
https://open.kakao.com/o/szK98c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