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마침내빛나리라 작성시간26.06.07 대통령은 선관위 자체의 '자발적 책임 조치'를 지시 했을 뿐 어떠한 대책 마련이나 해결 방안을 제시한 것이 아닙니다. 이미 이번 선거로 임기가 끝난 노태악 중앙선관위원장은 사퇴라는 말로 사과를 대신했으며, 개표 중단 불가, 선거 무효 사유 아님, 재선거 실시 사유에 해당하지 않음 이라는 대응으로 일관된 입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계엄은 계엄이고, 투표권 참정권 박탈은 별개의 문제입니다. 그런 입장으로 생각하신다면 불법 계엄에는 시끄러우셨던 인권을 중시하던 수많은 단체들은 정작 중요한 헌법에 기록된 '참정권' 이라는 인권에는 왜 침묵하는걸까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