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캐나다 달러 삽니다.
캐나다 달러 받고 한국으로 계좌이체 해드려요.
최소 3천불 이상부터 거래하구요.
영 핀치 티디앞에서 만나서 거래원합니다.
$1:₩1070로 거래희망합니다!
(저는 무조건 캐나다달러 현금받습니다. 이트 받지 않습니다.)
647-894-8708 문자 부탁드려요.
글을 올리시기전 꼭 생각해 보세요
반드시 만나서 환전 하세요
비대면 환전은 거의 100 프로 사기 입니다
만나서 환전하실경우도 은행 등 CCTV 가 있는곳에서 하시길 권해 드립니다
만나기로 하고 사고 났다 하거나 급하니 먼저 돈 보내라는 사람 100 프로 사기입니다
더이상 캐스모에서 환전 사기 당하시는분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다 읽으셨다면 이글을 지우시고 환전글 올리시면 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