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캐나다 달러 삽니다! (1070:$1)

작성자캐나다살아보자|작성시간26.06.10|조회수43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캐나다 달러 삽니다.
캐나다 달러 받고 한국으로 계좌이체 해드려요.
최소 3천불 이상부터 거래하구요.
영 핀치 티디앞에서 만나서 거래원합니다.
$1:₩1070로 거래희망합니다!
(저는 무조건 캐나다달러 현금받습니다. 이트 받지 않습니다.)

647-894-8708 문자 부탁드려요.


글을 올리시기전 꼭 생각해 보세요
 
반드시 만나서 환전 하세요
비대면 환전은 거의 100 프로 사기 입니다
만나서 환전하실경우도 은행 등  CCTV 가 있는곳에서 하시길 권해 드립니다
만나기로 하고 사고 났다 하거나 급하니 먼저 돈 보내라는 사람 100 프로 사기입니다
더이상 캐스모에서 환전 사기 당하시는분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다 읽으셨다면 이글을 지우시고 환전글 올리시면 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