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캐불 삽니다(시세 -10) 3000불

작성자예쓰리맘|작성시간26.06.11|조회수46 목록 댓글 1

리치몬드힐 근처 캐불 사고싶어요~^^



글을 올리시기전 꼭 생각해 보세요

 

반드시 만나서 환전 하세요

비대면 환전은 거의 100 프로 사기 입니다

만나서 환전하실경우도 은행 등  CCTV 가 있는곳에서 하시길 권해 드립니다

만나기로 하고 사고 났다 하거나 급하니 먼저 돈 보내라는 사람 100 프로 사기입니다

더이상 캐스모에서 환전 사기 당하시는분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다 읽으셨다면 이글을 지우시고 환전글 올리시면 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