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캐나다 달러 1075:1으로 3000불 구해요.

작성자그래그래|작성시간26.06.13|조회수33 목록 댓글 1

제가 한국돈 계좌이체 해드리고 캐나다 달러는 현금으로 받을게요.
업타운쪽이면 아무데서나 거래 가능합니다.
영라인으로 해서 쉐퍼드. 핀치. 스틸 장소 협의해서 제가 갈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