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달러 1075:1으로 3000불 구해요. 작성자그래그래|작성시간26.06.13|조회수3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가 한국돈 계좌이체 해드리고 캐나다 달러는 현금으로 받을게요. 업타운쪽이면 아무데서나 거래 가능합니다.영라인으로 해서 쉐퍼드. 핀치. 스틸 장소 협의해서 제가 갈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