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하세요
캐나다 달러 구합니다
$20,000 (1,080 원)
쉐퍼드& 영에서 학원 운영중입니다
학원서 믿고 거래 가능 합니다
주말이나 6시 이후는 쏜힐 겔러 리아 에서 가는 합니다
뎃글에 연락 처 주세요
올리시기전 꼭 생각해 보세요
반드시 만나서 환전 하세요
비대면 환전은 거의 100 프로 사기 입니다
만나서 환전하실경우도 은행 등 CCTV 가 있는곳에서 하시길 권해 드립니다
만나기로 하고 사고 났다 하거나 급하니 먼저 돈 보내라는 사람 100 프로 사기입니다
더이상 캐스모에서 환전 사기 당하시는분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다 읽으셨다면 이글을 지우시고 환전글 올리시면 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