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치 Td(스타벅스 있는 건물) 에서 일요일 오전 12시반쯤 거래하실 분
바로 돈뽑아서 드립니다.
2000불 생각중이고 한화로 이체해주시면 됩니다
당일 네이버시세 생각중입니다
https://open.kakao.com/o/sEf5S6qi
오픈채팅 들어와주세요
글을 올리시기전 꼭 생각해 보세요
반드시 만나서 환전 하세요
비대면 환전은 거의 100 프로 사기 입니다
만나서 환전하실경우도 은행 등 CCTV 가 있는곳에서 하시길 권해 드립니다
만나기로 하고 사고 났다 하거나 급하니 먼저 돈 보내라는 사람 100 프로 사기입니다
더이상 캐스모에서 환전 사기 당하시는분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다 읽으셨다면 이글을 지우시고 환전글 올리시면 됩니다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