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돈 460만원입니다.
캐시로 받고, 한국돈 계좌이체 해드립니다.
네이버 시세로 거래하겠습니다.
스틸이나 베이뷰쪽 거래원합니다.
글을 올리시기전 꼭 생각해 보세요
반드시 만나서 환전 하세요
비대면 환전은 거의 100 프로 사기 입니다
만나서 환전하실경우도 은행 등 CCTV 가 있는곳에서 하시길 권해 드립니다
만나기로 하고 사고 났다 하거나 급하니 먼저 돈 보내라는 사람 100 프로 사기입니다
더이상 캐스모에서 환전 사기 당하시는분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다 읽으셨다면 이글을 지우시고 환전글 올리시면 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