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치 노스욕// 한화를 캐달로 교환 원해요 작성자냥냥냥냥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6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만나서 환율대로 한화로 바로 송금해드려요.댓글이나 옵챗 부탁드려요!! 환전https://open.kakao.com/o/sl70NwA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토토욤 | 작성시간 26.06.22 핀치역근처입니다 거래금액은요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토토욤 | 작성시간 26.06.22 ㅇㅏ..죄송해요 5천불이라 한번에 하려고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