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상황이 이런데 괜찮은건가요??
따로 메일 도착했다고 연락이 오나요ㅠㅠ 도와주세요 🙏🏻🙏🏻
* 워킹홀리데이(IEC) 승인은 이미 났고, 6월 11일에 우편으로 발송되었다는 안내를 받음
* 현재 6월 19일인데 아직 우편을 받지 못함
* 현재 가지고 있는 비자(신분)는 6월 30일 만료 예정
* 특히 아파트/콘도 방 번호를 기재하지 않아 우편이 제대로 올지 걱정되는 상황
다음검색
제 상황이 이런데 괜찮은건가요??
따로 메일 도착했다고 연락이 오나요ㅠㅠ 도와주세요 🙏🏻🙏🏻
* 워킹홀리데이(IEC) 승인은 이미 났고, 6월 11일에 우편으로 발송되었다는 안내를 받음
* 현재 6월 19일인데 아직 우편을 받지 못함
* 현재 가지고 있는 비자(신분)는 6월 30일 만료 예정
* 특히 아파트/콘도 방 번호를 기재하지 않아 우편이 제대로 올지 걱정되는 상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