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워킹 홀리데이 Q&A

워홀비자 연장 메일로 받기

작성자워홀녀|작성시간26.06.20|조회수60 목록 댓글 2

제 상황이 이런데 괜찮은건가요??
따로 메일 도착했다고 연락이 오나요ㅠㅠ 도와주세요 🙏🏻🙏🏻

* 워킹홀리데이(IEC) 승인은 이미 났고, 6월 11일에 우편으로 발송되었다는 안내를 받음
* 현재 6월 19일인데 아직 우편을 받지 못함
* 현재 가지고 있는 비자(신분)는 6월 30일 만료 예정
* 특히 아파트/콘도 방 번호를 기재하지 않아 우편이 제대로 올지 걱정되는 상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rbor | 작성시간 26.06.20 콘도 호실을 기입 안 했는데, 비자 승인 종이가 아직 안 왔다는 상황인거죠?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