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오피스잡 가능여부

작성자Youngstown|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알바찾는중 작성시간26.06.23 new 중소기업이나 한국계등 연관이 있으면 아주 드물게 가능할 수도 있겠습니다만 기본적으로 비자, 영주권 스폰서는 안해준다고보시면되서 서류에서 대부분 걸러집니다. 사무직은 규모있는 회사면 영어기본, 요새는 불어도 많이 요구하는데 1-2년 생각하고 뽑지는 않습니다....그렇게 알아보다 조건이 안좋거나 이상한 회사에 취직하는 경우도 있으니 적당히 기대치를 조정하시면 좋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