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잡 가능여부 작성자Youngstown|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알바찾는중 작성시간26.06.23 new 중소기업이나 한국계등 연관이 있으면 아주 드물게 가능할 수도 있겠습니다만 기본적으로 비자, 영주권 스폰서는 안해준다고보시면되서 서류에서 대부분 걸러집니다. 사무직은 규모있는 회사면 영어기본, 요새는 불어도 많이 요구하는데 1-2년 생각하고 뽑지는 않습니다....그렇게 알아보다 조건이 안좋거나 이상한 회사에 취직하는 경우도 있으니 적당히 기대치를 조정하시면 좋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