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간다는 것만으로도
우리는 매일 희망을 품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거창한 꿈이 아니어도 좋고
멀리 있는 목표가 아니어도 좋습니다
내일 아침 눈을 뜨고
좋아하는 사람에게 안부를 전할 수 있다면
그 또한 희망 아닐까요
오늘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따뜻한 밤 보내세요 -
#좋은글
다음검색
살아간다는 것만으로도
우리는 매일 희망을 품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거창한 꿈이 아니어도 좋고
멀리 있는 목표가 아니어도 좋습니다
내일 아침 눈을 뜨고
좋아하는 사람에게 안부를 전할 수 있다면
그 또한 희망 아닐까요
오늘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따뜻한 밤 보내세요 -
#좋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