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글

살아간다는 것만으로도 ...

작성자-미션|작성시간26.06.11|조회수16 목록 댓글 1

살아간다는 것만으로도

우리는 매일 희망을 품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거창한 꿈이 아니어도 좋고

멀리 있는 목표가 아니어도 좋습니다

내일 아침 눈을 뜨고

좋아하는 사람에게 안부를 전할 수 있다면

그 또한 희망 아닐까요

오늘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따뜻한 밤 보내세요 - 

 

#좋은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고개 |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