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글

마음 가는 대로

작성자-미션|작성시간26.06.13|조회수28 목록 댓글 0

⚘️마음 가는 대로⚘️


너무 생각이 많아서
망설이는 일이 얼마나 많은가?
해보지도 않고 포기해 버린 일들이
또 얼마나 많은가?


이 건 이래서 저건 저래서
남들 이목 때문에 하지 못하는 일들
민폐 끼치는 일이 아니라면
그냥 맘 가는 대로 해보자.


내 스타일이 남들에게 이상해 보일까 봐
나 혼자 여행하는 게 웃길 거 같을까 봐
내 행동이 사차원 같을까 봐
참 많이도 포기하고 살고 있다.



후회라는 것은
아예 시도도 안 하고 하는 것보다
뭔가를 속 시원하게 해보고 하는 게
훨씬 더 낫지 않을까?


길지 않다.
내가 아닌 남의 인생을 살다 가기에는
시간이 많지 않다는 걸 기억하자.



오늘은 마음 가는 대로 한번 해보자.
마음 가는 대로 내 인생을 살아보자.



-글 조미하 [우체통] 중에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