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해준 말인데
나였으면 안 그럴텐데
이 생각이 사람을
미워하기 시작하게 만드는 말이래.
모든 사람의 성격과 사고방식과
선호는 다르니까
내가 아니니까.
섣불리 타인을 판단하지말자.
비 온다더니
날씨 좋은 것 좀 봐
가끔은 이유없는 것들이 있어.
우리도 이유없이
무작정 행복해지자.
공부하다가 어렵고 귀찮다고 넘어가는
부분들이 결국 시험에 나오더라구..
인생도 그런거 같음.
내가 피해간 것들이
결국 나한테 돌아오는 걸 느낌.
인생참 어렵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