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글

사람들에게 맞추며 살다 보면

작성자-미션|작성시간26.06.21|조회수21 목록 댓글 0

사람들에게 맞추며 살다 보면
어느 순간

정작 내 마음은
어디에 두고 왔는지 잊어버릴 때가 있습니다

모두에게 좋은 사람 되려고 애쓰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나를 이해하는 사람은 남고,
스쳐 가는 사람은 떠나고,

그렇게 남은 인연이
더 소중한 인연이 되기도 합니다

 

나답게 걷고,

나답게 하루를 살아갑니다

가끔은 멀리 날아가지 않아도 좋습니다

내 마음이 머무는 곳이
가장 편안한 쉼터이니까요.

#좋은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