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에게 맞추며 살다 보면
어느 순간
정작 내 마음은
어디에 두고 왔는지 잊어버릴 때가 있습니다
모두에게 좋은 사람 되려고 애쓰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나를 이해하는 사람은 남고,
스쳐 가는 사람은 떠나고,
그렇게 남은 인연이
더 소중한 인연이 되기도 합니다
나답게 걷고,
나답게 하루를 살아갑니다
가끔은 멀리 날아가지 않아도 좋습니다
내 마음이 머무는 곳이
가장 편안한 쉼터이니까요.
#좋은글
다음검색
사람들에게 맞추며 살다 보면
어느 순간
정작 내 마음은
어디에 두고 왔는지 잊어버릴 때가 있습니다
모두에게 좋은 사람 되려고 애쓰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나를 이해하는 사람은 남고,
스쳐 가는 사람은 떠나고,
그렇게 남은 인연이
더 소중한 인연이 되기도 합니다
나답게 걷고,
나답게 하루를 살아갑니다
가끔은 멀리 날아가지 않아도 좋습니다
내 마음이 머무는 곳이
가장 편안한 쉼터이니까요.
#좋은글